윤승아, 확 파인 뒤태…매끈한 등라인 과시 ‘여성미 물씬’
배우 윤승아가 뒤태가 돋보이는 파격 패션을 선보였다.
윤승아는 매거진 퍼스트 1월 7일자를 통해 최근 그가 MC를 맡은 온스타일 ‘솔드아웃‘ 최종 우승자 김윤정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윤승아는 화이트가 블랙이 조화된 의상으로 순수함과 우아함, 관능미를 넘나드는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윤승아는 모던한 의상을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기하하적인 패턴이 매력적인 백리스 디자인의 드레스를 착용하고 관능적인 포즈로 매끈한 등라인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윤승아는 최종 우승자인 김윤정 디자이너에 대해 “파리에서 몇 년간 공부한 김윤정은 자신만의 색이 강하게 드러나는 옷을 선보이는 편이었다. ‘솔드 아웃’의 2회, 3회 미션을 거치며 대중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운 것 같다. 여자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잡아내는 디자이너다”라고 평하며, “아무것도 없는 사람에게 추가하는 것은 어려워도, 많은 것을 가진 사람에게서 덜어내는 것은 오히려 쉽다. ‘솔드 아웃’을 진행하면서 디자이너 김윤정을 보며 든 생각”이라며 칭찬을 했다.
패셔니스타 배우 윤승아의 패션관이 담긴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최종회에서 퍼스트룩을 위한 2013 S/S 캡슐 컬렉션을 완성해 우승한 김윤정 디자이너의 의상은 오는 1월 31일부터 퍼스트룩 온라인 샵과 CGV 청담시네시티 4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편집 매장 퍼스트룩 마켓에서 판매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