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스포츠와 여행을 한번에…

경제가 성장하고 소득수준이 높아지면서 여행스타일도 질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단순패키지여행이 아닌 개인의 요구에 맞춘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스포츠와 여행을 접목한 상품수요가 늘어나면서 스포츠 전문여행사도 생겨났다.

㈜글로벌스포츠투어는 스포츠 전문여행사로 스포츠 단체/협회, 스포츠팀, 동호회 등 스포츠 관련 행사 및 여행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다. 2008 북경올림픽(야구), 2009 WBC, 2010 광저우아시안게임(야구) 응원단을 모집하고, 2011 세계상해수영대회에 삼성생명이 협찬하고 있는 박태환 선수 공식응원단(150명)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2006년부터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 ‘전지훈련 팬투어’는 프로야구팀의 전지훈련에 참관하여 선수들의 생생한 연습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선수들과 레크리에이션(사인회, Spot Interview, Photo Time, 만찬회 등)을 함께하고 여행하는 상품이다. 팬투어는 총 8회에 걸쳐 삼성라이온즈야구단과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전지훈련 팬투어를 기획하여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현재 ㈜글로벌스포츠투어 서민성 대표는 탁구, 배드민턴과 같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호회와 연계한 상품을 기획중이다.

이번 팬투어에 참가했던 참가자들은 여행뿐만 아니라 팬과 선수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고 응원하는 구단의 비전을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팬투어에 대해 매우 만족했다.

문의 : 글로벌스포츠투어(02-754-1001)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