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켈리 사망 소식…크리스 크로스 현지 팬들 ‘멘탈붕괴’

입력 2013-05-02 18:51: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리스 켈리 사망·크리스 크로스’

크리스 켈리 사망 소식…크리스 크로스 현지 팬들 ‘멘탈붕괴’

지난 1992년 13세의 나이로 데뷔해 사랑 받은 힙합듀오 크리스 크로스의 멤버 켈리가 1일(현지시각) 사망했다.

미국 매체들은 1일 크리스 크로스의 멤버 켈리가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의 한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전했다. 소식에 따르면 애틀란타 풀톤 카운티의 검시관은 “크리스 크로스의 멤버 켈리가 자택에서 의식이 없는 상태로 발견됐다. 정확한 사망 원인을 알 수 없어 2일 부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크리스 크로스는 1992년 데뷔앨범 ‘토탈리 크로스드 아웃’으로 데뷔했으며 수록곡 ‘점프’는 빌보드 핫 100에서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 크리스 크로스의 독특한 패션은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등 음악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문화 전반에 걸쳐 큰 영향을 미쳤다. 크리스 크로스는 지난 1996년 앨범을 끝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 소식을 접한 현지 팬들 및 누리꾼들은 “크리스 크로스의 크리스 켈리 사망…진짜 충격이다”, “크리스 켈리 사망이라고? 말도 안돼 크리스 크로스 얼마나 좋아했는데…”, “크리스 켈리 사망 소식을 접하니 내 친구가 운다. 크리스 크로스 영원히 기억할 것”, “크리스 크로스 앨범 아직도 갖고 있는데 크리스 켈리 사망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크리스 켈리 사망·크리스 크로스’ 앨범 스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