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풋조이 경량 골프화 M:Project 출시 外

입력 2013-05-03 14:29: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풋조이 경량 골프화 ‘M:Project’ 선보여

풋조이(www.footjoy.co.kr)는 뛰어난 유연성과 안정감을 강화한 경량 골프화 ‘M:Project’를 선보인다.

투어 선수와 아마추어 골퍼 수 천 명의 스윙을 분석한 뒤 개발된 이 골프화는 자연스러운 발의 움직임을 필요로 하는 골퍼들에 게 적합하다.

얇고 견고한 L.T.D 아웃솔과 낮게 설계된 P.I.N.S 시스템 징이 적용돼 지면에서 발생하는 모든 움직임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발 앞부분이 넉넉하게 설계돼 스윙 시 자연스러운 발의 움직임을 도와준다. 비대칭 아웃솔 설계는 스윙 시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을 높여준다.

5일부터 전국 풋조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푸마골프 5월 감사 이벤트 진행

푸마골프(www.puma.co.kr/golf)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 폴로셔츠 구매 시 카네이션이 새겨진 골프공을 증정한다.

31일까지 진행되며 폴로셔츠 2장과 카네이션이 인쇄된 흰색 공 1개, 그리고 푸마캣 로고가 새겨진 오렌지색 골프공 2개가 세트로 구성됐다.

전국 온-오프라인 푸마골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카네이션 골프공은 한정 수량으로 300개만 제작됐다.


▲미즈노골프 서울,경기 시타회 실시

미즈노골프는 신제품 클럽 ‘JPX 825 포지드(Forged)’ 출시 기념 시타회를 6월말까지 서울과 경기 등 지역 골프연습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시타회에서는 신제품 뿐 아니라 JPX AD Forged, MP-64 모델까지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시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골프티와 골프공을 증정한다.

시타회 일정은 미즈노 공식홈페이지(www.mizun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DX 컬러 스니커즈 골프화 출시

JDX멀티스포츠는 세련된 컬러에 스니커즈 스타일을 접목한 골프화 ‘컬러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가죽을 용도에 맞게 얇게 만들어 걸을 때 충격을 줄여주며, 뛰어난 접지력으로 스윙 시 체중 이동을 쉽게 도와준다. 또한 스윙 시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경사면이나 러프 등에서도 하체를 견고하게 지지하는 효과가 있다. 남녀 각 블랙, 블루, 그린, 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