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송종국-송지아, 빅버드 어린이날 행사에 뜬다

입력 2013-05-04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종국-송지아 부녀 어린이날 행사

[동아닷컴]

‘아빠어디가’의 송종국-송지아 부녀가 어린이날 수원블루윙즈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빅버드(수원월드컵경기장)를 찾는다.

은퇴 후 유소년 축구교실 송종국 FC를 운영하며 해설자로 활동중인 송종국 해설위원과 최근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송지아 부녀는 5/5(일) 어린이날 14:00시 빅버드에서 수원블루윙즈-인천유나이티드가 벌이는 경기를 찾아 수원 팬들과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다.

송지아는 이 날 경기 전 시축을 진행하며 전광판을 통해 관중들과 '송지아와 함께 하는 가위 바위 보 대결'을 벌여 삼성 스마트TV, 어린이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경기 전에는 수원블루윙즈 유소년팀 "리틀윙즈"와 "송종국 FC"가 경기를 벌이는 등 어린이날 빅버드를 찾은 관중들을 위해 풍성한 볼거리 행사를 선사할 예정이다.

송종국 해설위원은 "선수생활의 대부분을 보낸 빅버드에 딸 지아와 함께 초청되니 감회가 새롭고 너무 설렌다"라며 "지아와 함께 아빠가 선수생활을 했던 수원블루윙즈가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송종국 해설위원은 수원 블루윙즈에서 2005년~2010년 까지 여섯 시즌을 뛰며 141경기에서 3골 10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2008시즌에는 주장을 역임하며 K리그 우승의 감격을 맛보기도 했다. 특히 2008년 우승 당시 FC서울과의 챔피언 결정전에서 결승골을 기록하는 등 큰 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였다.

한편 이날 수원블루윙즈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 무료 입장과 함께 '어린이 사생대회' 등 어린이가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를 벌일 예정이며, 돌코리아 바나나 4만 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수원 블루윙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