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노출사고’ 서유리 심경 “뇌 문도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입력 2013-05-13 10:09: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출사고 서유리 심경’

‘생방송 노출사고’ 서유리 심경 “뇌 문도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방송인 서유리가 심경을 전했다.

서유리는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 오늘은 즐거운 선데이(일요일)입니다. 좋은 일만 생각합시다. 가끔은 생각 없이 ‘뇌 문도’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윤제문 편에서 블라우스 사이로 속살이 비치는 노출 사고를 당한 것에 대한 반응으로 보인다.

서유리는 이날 방송에서 윤제문과 ‘파리의 연인’ 패러디하던 도중 블라우스 단추가 벌어진 것도 모른 채 연기에 몰입했다. 하지만 이 모습이 1분가량 방송에 비춰 졌다.

이후 해당 장면은 고스란히 캡처돼 인터넷을 떠돌며 노출 사고 논란으로 이어졌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서유리의 평소 의상에 대해 지적하며 조심하길 당부했다.

또 다른 일부 누리꾼들은 서유리 잘못만은 아니라며 본의 아니게 노출 사고를 당하게 된 그녀를 위로하기도 했다.

현재도 해당 캡처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 등을 통해 전파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노출사고 서유리 심경’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