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김유빈, 친자매 같은 다정함…촬영장 분위기 UP ↑

입력 2013-05-17 09:05: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진이-김유빈, 친자매 같은 다정함…촬영장 분위기 UP ↑

배우 윤진이와 김유빈의 친자매 같은 다정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KBS 2TV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최민기,윤수정,연출:이진서,전우성)’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사진으로 촬영 중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있는 윤진이와 김유빈의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윤진이와 김유빈은 함께 박 바가지를 들고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며 귀엽게 웃고 있으며 특히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똑같은 포즈로 찍힌 사진은 마치 친자매 같은 포스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드라마 ‘천명’을 통해 왈패 아가씨 ‘소백’으로 열연중인 윤진이는, 도망자 ‘최원(이동욱 분)’과 그의 딸 ‘최랑(김유빈 분)’의 재회를 도와주는 중추 역할을 하며 극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으며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눈물 연기로 화제를 낳았다.

이에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소백이와 랑이 너무 귀여워”, “둘이 정말 친자매라고 해도 믿을 듯”, “차세대 연기파 여배우들의 꽃미소”, “천명의 귀요미 마스코트 소백이와 랑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목) 방송된 ‘천명’ 8화에서는 자신의 누명을 벗길 유일한 증거이자 중상을 입은 ‘덕팔(조달환 분)’을 치료하기 위해 위험을 무릎 쓰고 직접 봉침을 놓아 얼굴을 변형 시킨 뒤 입궐하는 ‘최원’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더했으며, KBS 2TV 수목 드라마 ‘천명’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