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 초콜릿 복근, 구릿빛 피부 +선명 라인 ‘야성미 폭발’

입력 2013-05-21 17:39: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하석의 ‘초콜릿 복근’이 공개돼 화제다.

현재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의 패션&스타일링 프로젝트 ‘터치오브 스타’의 게스트로 참여 중인 하석은 모다랩을 통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하석은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유혹의 눈빛을 발산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마초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무엇보다 풀어헤친 와이셔츠 속으로 드러난 초콜릿 복근은 그의 조각처럼 단련된 보디라인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야성미 실루엣’을 완성시켜 여성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하석은 패션 언더웨어를 살짝 드러낸 감각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모다랩 ‘터치오브 스타’ 게스트다운 패션 센스를 발휘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터치오브 스타’는 초청한 연예인을 대상으로 창의적인 콘셉트를 선정하고 이미지를 창출해내는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만의 미래지향적인 실무스타일링 교육과정으로, 16년 동안 새로운 개념의 교육을 일구어낸 이색적인 솔루션 프로젝트이다.

또한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은 패션디자인, 무대의상 디자인, 액세서리 디자인, 주얼리 디자인 학과 등의 6월 학기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9월 학기부터는 감성과 기술을 겸비한 패션스페셜리스트 및 테크니컬디자이너, 뷰티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도입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