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효리 배드걸, 공연 사진 보니…섹시 폭발 의상 ‘아찔’

입력 2013-05-21 1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효리. 사진제공|CJ E&M


가수 이효리의 배드걸 무대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Mnet과 온스타일이 공동 제작한 `이효리쇼(2HYORI SHOW)`가 Mnet 온스타일 KM tvN 올`리브 스토리온을 통해 방송된다.

이에 CJ E&M 측은 21일 이효리의 공연 무대 사진 두 장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은 이효리는 탄탄한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이효리는 화이트 쉬폰 상의에 메탈릭한 느낌의 레깅스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매 음반마다 노래 뿐만 아니라, 무대와 의상 컨셉트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 이효리의 무대 사진 공개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효리쇼'를 연출한 CJ E&M 안소연 팀장은 "시청자들에게 곡의 분위기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무대 연출에 노력을 많이 했다. 이효리 역시 자신의 노래와 무대를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의상을 준비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리쇼'에서는 이효리의 신곡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 뿐만 아니라 이효리 만의 특별한 무대와 화려한 의상들을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효리는 이날 정규 5집 음반 `모노크롬(MONOCHROME)`을 발매했다. 타이틀 곡 `배드걸(Bad Girls)`은 공개 직후 엠넷닷컴 멜론 등 각종 음악차트 1위를 휩쓰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