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타이틀곡 ‘괜찮겠니?’ 재킷 화보 공개

입력 2013-05-28 09:39: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스트가 오는 29일 발표하는 타이틀곡 ‘괜찮겠니?’의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2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서 강렬한 남성미에 비장미를 더한 여섯 멤버의 수트 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비스트는 클래식한 수트로 성숙미를 강조하는 한편 각자의 개성을 살린 한편,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한껏 강조한 컷으로 눈길을 끈다.

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비스트의 새 음반 첫 번째 타이틀곡 ‘괜찮겠니?’는 용준형, 김태주 작곡의 발라드 넘버로 인기를 예고한다. 특히, 애잔한 보이스컬러를 기반으로 한층 성숙해진 비스트의 감성에 드라마틱하면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비스트는 그 동안 댄스곡뿐만 아니라 일련의 발라드 선공개곡으로 범대중적인 인기를 모으며 스펙트럼을 넓혀온 바 있다. 정규 1집 당시 ‘비가 오는 날엔’으로 댄스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발라드가 공중파 정상을 차지했으며 지난 음반에서도 서정성이 강조된 넘버 ‘미드나이트’로 비스트표 발라드의 승부수를 띄워 그 파워를 입증했었다.

앞서 27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대표는 비스트의 이번 새 음반 컴백의 세가지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비스트의 7월 컴백을 알렸다. 이는 5월 29일 첫 번째 타이틀곡인 ‘괜찮겠니?’의 공개를 시작으로 6월에는 비스트와 팬들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질 것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비스트의 1년 만의 컴백이 이루어지는 7월에는 단독 콘서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비스트의 발라드가 또 한 번 비스트만의 발라드-댄스 쌍끌이 히트 법칙을 완성할 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신곡 ‘괜찮겠니?’는 29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