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새 싱글 日 예약차트 휩쓸어…타워1위, 오리콘2위 저력 발휘

입력 2013-05-30 22:30: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2PM(투피엠)의 여섯 번째 일본 싱글앨범이 현지 차트를 휩쓸었다.

29일 일본에서 발매된 2PM(투피엠)의 여섯 번째 싱글 ‘GIVE ME LOVE’는 발매 직후 타워레코드의 일간 판매 차트 1위는 물론 예약차트 1위까지 휩쓸었다. 오리콘 일간 차트에서는 아라시에 이어 2위로 등극하며 현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곡 ‘GIVE ME LOVE’는 2PM의 강렬하고도 절제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댄스 곡. 지난 4월 19일부터 방송된 일본 TBS의 인기 금요 드라마 ‘TAKE FIVE’의 메인 주제가로 채택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커플링 곡 ‘Falling in love’는 멤버 준케이의 자작곡으로, 벨소리 서비스 공개 직후 레코초크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타이틀 곡 못지않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타워레코드 예약차트에서 2PM은 새 싱글로 1위를 한데 이어 멤버 준호의 솔로 앨범이 2~3위를 차지했다. 2PM의 앨범 발매 후에는 준호의 솔로 앨범이 예약 1위로 올라서는 등 짐승돌 2PM에 대한 일본 팬들의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2PM은 “많은 분들의 큰 사랑과 관심으로 타워레코드 1위와 오리콘 차트 2위라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말하며 “늘 더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2PM이 되겠다. 감사 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2PM은 일본 프로모션을 마치고 30일 오전 입국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JYP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