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컴백 앞두고 티저이미지 공개…섹시 경쟁에 합류

입력 2013-06-03 10:20: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섹시 아이콘’ 아이비의 컴백 윤곽이 드디어 드러났다.

오는 6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아이비는 3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블랙의 배경에 A부터 Z까지의 알파벳들만 나열되어 있다. 또한 일정한 순서로 나열되어 있는 알파벳과 함께 의문의 10이라는 숫자와 기호들이 있다. 아무런 설명도 덧붙여 있지 않아 보는 이들의 궁금증은 더해만 가고 있다.

지난해 미니앨범 ‘인터뷰 파트 1’(INTERVIEW PART.1)을 발표한 아이비는 댄스가수로서의 복귀를 예상했던 팬들의 기대를 뒤엎고 발라드 가수로서 변신을 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이끌어 냈다. 그런 그녀이기에 1년만에 본업인 가수로 다시 돌아오는 아이비의 첫 컴백 티저 이미지는 공개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아이비는 그간 ‘오늘밤 일’, ‘유혹의 소나타’, ‘터치 미’ 등의 댄스 곡들을 통해 파워풀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국내 유일한 여성솔로가수로서의 위치를 지켜왔다.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과장된 퍼포먼스에서 벗어나 노랫말에 기초한 절제된 안무로 급이 다른 퍼포먼스퀸 아이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비의 소속사 측에서는 “이번에 공개되는 아이비의 앨범 역시 신선하고 파격적인 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며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앨범 전체에 아이비가 직접 참여해 완성도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앨범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아이비는 오는 6월 13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