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공식입장 “당분간 방송활동 전면 중단” (전문포함)

입력 2013-06-04 11:17: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호영 공식 입장’

가수 손호영이 향후 연예계 활동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손호영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손호영이 지난 1일 토요일 저녁 병원을 퇴원해 현재 본가에서 아버님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손호영은 올 여름으로 준비하고 있던 음반 및 모든 활동은 잠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손호영에게 좋은 기회로 찾아주셨던 많은 관계자 분들께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손호영은 지난달 21일 여자친구가 그의 명의로 된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돼 큰 충격을 받았다.

이어 3일 후인 24일 손호영은 여자친구가 자살한 차량에서 번개탄을 피워 자살을 시도, 다행히 지나가던 시민이 목격해 서울 순천향대학교 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해왔다.

다음은 손호영 측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손호영 음반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입니다.

먼저 그간 안타까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드린 점에 죄송스런 마음 전합니다. 더불어 꾸준히 따뜻한 관심과 배려 보내주신 점에 대해서도 깊은 감사 인사 드립니다.

손호영 씨는 지난 6월 1일(토) 저녁 병원을 퇴원해 현재 본가에서 아버님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신 만큼 빨리 회복하는 것이 도리이지만 한동안은 마음을 추스리며 심리적 안정을 되찾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올 여름으로 준비하고 있던 음반 및 모든 활동은 잠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손호영 씨에게 좋은 기회로 찾아주셨던 많은 관계자 분들께 죄송하다는 마음 전합니다. 또한 무엇보다 항상 든든하게 응원해주셨던 많은 팬 분들께도 손호영씨를 대신해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손호영 씨가 다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저희 CJ E&M도 물심양면 지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셨던 배려와 응원, 따뜻한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마음 깊이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