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17일 솔로앨범 ‘어 보이스’ 발표

입력 2013-06-12 10:01: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혼성듀오 투개월 김예림이 17일 첫 솔로 데뷔앨범 ‘어 보이스’(A Voice) 발매를 공식 발표하며 트랙리스트와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김예림은 12일 투개월의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togeworld)을 통해 솔로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5월 그룹 투개월 결성 2주년 기념으로 깜짝 공개한 ‘넘버 원’과 선공개곡 ‘컬러링’을 포함해 ‘캐럴의 말장난’ ‘올 라잇’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 총 5곡이 담겨져 있다.

김예림의 이번 솔로앨범을 위해 김예림의 멘토이자 소속사 대표인 윤종신을 비롯해 조정치, 하림, 이상순, 페퍼톤스의 신재평, 검정치마의 조휴일, 메이트의 정준일, 스윙스, 이규호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김예림 소속사 미스틱89 관계자는 “김예림만의 매력적인 음색을 기반으로, 김예림의 개성을 오롯이 담을 수 있는 노래들로 솔로 데뷔 앨범을 채웠다. 획일화된 음악에 지친 음악팬들과 대중들에게 차별화된 음악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재킷 이미지 속 김예림은 숲 속을 배경으로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우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과감한 핫팬츠와 함께 강렬한 눈빛을 연출해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재킷 커버 이미지에서는 투개월의 ‘김예림’이란 이름 대신 미국 생활 당시 쓰던 이름인 ‘림 킴’(Lim Kim)을 표기해 눈길을 끈다.

김예림은 17일 솔로 앨범 ‘어 보이스’를 발표하고, 18일에는 쇼케이스를 벌일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