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이나스’ 플립플랍, 휴가철 필수아이템으로 인기

입력 2013-07-26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바야흐로 여름철 휴가 시즌이다. 너도나도 여름 휴가를 떠나는 요즘, 여행지에서 신발을 잘못 선택한다면 고생하기 일쑤다. 더운 날씨에 걷기도 힘들 뿐더러 발이 불편하다면 짜증은 덤이다.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편안한 플립플랍으로 유명한 ‘하바이아나스(Havaianas)’가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그룹 크레용팝


브라질의 대표 브랜드인 ‘하바이아나스’는 플립플랍 시장 점유율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시장 1위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대와 감각적인 디자인에 더불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51년 전통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한다.

지난 1962년에 런칭된 ‘하바이아나스’는 컬러풀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해외 유명 연예인들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치 웨어, 서핑 웨어, 하이 스트리트패션, 캐쥬얼 패션 슈즈 등 구매의도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개그우먼 기


저렴한 가격 역시 인기의 한 축을 담당한다. 1~2만원 대의 저렴한 보급형 제품부터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매 시즌 유행을 선도하고 있으며, 올 시즌에는 프리미엄 라인, 키즈라인을 선보인다.

브라질의 열정적인 감성 마케팅을 펼칠 예정인 ‘하바이아나스’는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슈즈 전문 스토어 외 대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