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애’ 넘치는 센스화환 “‘진짜 사나이’ 도 트윅스 참 좋아하는데요~”

입력 2013-08-01 11:14: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류수영에게 보낸 센스화환. 사진| MBC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

‘진짜 사나이’의 센스화환이 화제다.

MBC 홍보팀은 지난달 3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진짜 사나이’ 팀에서도 축하 화환을 보내주셨어요. ‘진짜 사나이’도 ‘투윅스’ 참 좋아하는데요. 형사 임승우로 열연하게 될 류수영 일병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진짜 사나이’ 팀이 드라마 ‘투윅스’의 제작발표회 현장에 보낸 화환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화환에는 “긍정의 아이콘 류수영 일병! ‘진짜 사나이’도 ‘투윅스’ 참 좋아하는데요”라고 깨알같이 센스 넘치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진짜 사나이’팀의 센스화환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 정말 웃기다”,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 투윅스에서도 웃기려고?”,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긍정 류수영 ‘투윅스’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투윅스’는 살인누명을 쓴 남자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류수영은 극 중 서인혜(박하선 분)의 정혼남이자, 검거율 1위의 강력팀 형사 임승우 역을 맡았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