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리신 이어 레넥톤까지 출시 ‘뭐가 다르지?’

입력 2013-09-12 18:10: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에 새로운 스킨 ‘수영장파티 리신’에 이어 ‘수영장파티 레넥톤’이 추가됐다.

국내 롤 서비스를 담당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이하 라이엇)는 1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업데이트와 패치를 위한 점검을 실시했다.

라이엇은 점검을 통해 게임내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 진행하는 한편 롤 패치도 함께 적용했다.

라이엇은 이번 패치로 새로운 스킨 ‘수영장파티’를 리신, 그레이브즈, 직스, 레오나, 레넥톤 챔피언들에게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킨은 수영장에서 휴식 중인 챔피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레넥톤은 해상구조요원의 모습을 하고 있다. ‘수영장파티 레넥톤’은 흰색 민소매티를 입고 빨간 바지를 입은 채 목에는 호루라기에 선글라스까지 갖췄다. 레넥톤이 기존에 사용하던 반달형 칼은 수상 구조를 위한 보드로 바뀌었다.

라이엇은 ‘수영장파티 스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정상가 1350RP에서 할인된 가격 975RP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레넥톤 귀엽네”,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스킨 다 사야지”,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라이엇 홈페이지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