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스킨에 기상캐스터 잔나까지…‘어떨까?’

입력 2013-09-12 18:41: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새로운 스킨인 ‘수영장파티 레오나’에 이어 ‘기상캐스터 잔나’까지 추가했다.

롤의 국내 서비스를 전담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이하 라이엇)는 1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업데이트와 패치를 위해 점검을 실시했다.

라이엇은 이번 점검을 통해 게임내 인터페이스 업데이트와 패치를 적용했다.

라이엇은 이번 패치에서 새로운 스킨 ‘수영장파티’를 리신, 그레이브즈, 레넥톤, 직스, 레오나 챔피언들에게 적용했다. 또한 ‘기상캐스터 잔나’ 스킨도 추가했다.

‘기상캐스터 잔나’는 기존의 여신 이미지를 탈피하고 커리어 우먼의 모습으로 변모했다. 잔나는 노란 머리를 묶어올리고 파란색 트렌치 코트와 한 손에는 우산을, 다른 한 손에는 마이크를 쥐고 있다. 특히 잔나와 항상 함께하는 깜찍한 구름이 추가돼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잔나는 스킬 발동시 머리가 풀어지거나 기상예보를 햐는 등 다양한 모션이 추가돼 유저들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라이엇은 ‘수영장파티 스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정상가 1350RP에서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번 롤 패치 완료에는 섹시한 성우 서유리가 더빙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유리의 섹시한 음성을 듣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한편,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잔나 매력있네”,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잔나부터 사야지”, “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스킬 이펙트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레오나’ 라이엇 홈페이지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