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손수현의 男 모델 윤진욱은 누구?

입력 2013-09-25 16:26: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손수현의 남자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손수현의 남자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에서 손수현과 호흡을 맞춘 남자 주인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버스커버스커는 25일 자정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을 공개했다. 새 앨범에는 총 9곡이 수록됐으며 전과 마찬가지로 전곡을 장범준이 작사 작곡했다.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를 포함해 수록곡 '가을밤', '잘할걸', '사랑은 타이밍', '시원한 여자', '그대 입술이', '밤', '아름다운 나이', '줄리엣' 등은 멜론, 벅스 등 9개의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는 9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 했으며, 반나절이 지난 지금까지도 정상을 고수하고 있다.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손수현의 남자


'처음에 사랑이란게'의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 윤진욱은 일본 여배우 아오이 유우 닮은꼴로 화제가 된 손수현과 함께 이별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윤진욱은 '처음에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 속에서 연인 손수현과 이별한 후 평소와 같은 일상을 보내지만 그 속에서 이별에 아파하는 남자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윤진욱은 186cm의 큰 키와 작은 얼굴,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배우 김수현 닮은꼴로도 잘 알려진 모델이다.

윤진욱은 2005년 데뷔해 국내 남자 모델 사상 처음으로 해외 컬렉션 무대에 오르기도 했으며, 그 동안 패션쇼와 매거진, 광고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에스팀(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손수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