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통해 교육생 선발하는 ‘병원 코디네이터 학원’ 화제

입력 2013-10-15 16:23: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넥스퍼아카데미 제공

청년실업 및 여성인력의 취업에 대한 실질적인 대안이 요구되는 요즈음, 취업준비생 및 경력단절 여성인력들에게 새로운 도전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병원관리자, 병원코디네이터, 병원컨설턴트등으로의 취업에 실질적인 해답을 줄 수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다.

넥스퍼아카데미(대표원장 이인규)는 의사출신 기업주가 이끄는 43년 전통의 의료계 모기업의 교육사업부가 확장하면서 탄생한 전문교육기관으로 병원취업과 관련하여 13년 취업교육경력이 있으며 의료계에서는 직업의 정체성과 업무의 기준을 제시하는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인규 대표원장은 “자기 인생을 바꿀 의지와 건강한 직업관이 준비된 인재만을 선발하여 교육하기에 우수한 인재가 배출되는 것은 당연한 논리”라고 말하며 출신 교육생에 대한 강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 대표원장은 국내 최초로 치과전문코디네이터라는 직업을 설계하여 일반인을 대상으로 10년 이상 취업교육을 해 온 의료인 출신의 교육기관장이기도 하며 자신이 직접 국내 및 해외(호주, 싱가포르, 중국 등)에서 병원관리 전문가이자 초청 강연자로 활동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 을지병원 사거리와 가로수길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넥스퍼아카데미는 이미 치과업계에서는 검증된 교육기관으로 정평이 나 있어 주변 유명 치과나 성형외과 원장들이 교육생의 수료날짜를 기다렸다가 채용을 할 정도라고.

또한 교육생을 위해 20여대의 자체 주차공간을 확보한 1층의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의 편리성도 갖춰 교육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상담문의는 전화(02-539-5358)와 온라인(http://nexper.net).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