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톰 히들스턴-김민교, ‘어벤져스’ 패러디… 엉터리 자막 대폭소

입력 2013-10-16 18:08: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 톰 히들스턴-김민교, ‘어벤져스’ 패러디… 엉터리 자막 대폭소

할리우드 배우 톰 히들스턴이 출연하는 tvN ‘SNL 코리아’의 일부 장면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16일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는 “부라더 다메요! 실사판”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어벤져스’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고 있는 톰 히들스턴과 김민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민교는 토르로 분해 망치를 휘두르는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 모습을 표현하는 엉터리 자막이 눈길을 끈다. 또 ‘SNL 코리아’ 제작진은 엉터리 자막을 고스란히 기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톰 히들스턴 무슨 뜻인지 알고 연기하는 걸까”, “순간 폭소했다”, “한글을 바르게 써야 하지만 제대로 웃겼다”, “김민교 표정 대박”, “순간 빵 터졌다”,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톰 히들스턴은 지난 15일 ‘SNL 코리아’의 사전 녹화에 참여했다. 그의 출연분은 오는 19일 정경호 편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NL코리아 공식페이스북·영상 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