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하지원, 도도한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공개

입력 2013-10-21 14:18: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황후’ 하지원, 도도한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공개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의 타이틀롤 하지원의 단독 포스터가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포스터에서 하지원은 도도한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월 초 경기도 안성 일죽 세트장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하지원은 마음을 읽을 수 없는 표정으로 한 손에는 칼을 쥐고 서서 우아함 속 강인함을 간직한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클로즈업된 모습에서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가장 높이, 가장 아름답게 핀 꽃’이라는 카피에 꼭 맞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하지원은 강풍기를 동원해 붉은 천이 휘날리는 콘셉트의 촬영이라 잡고 있는 천이 자꾸 빠지려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을 마쳐 현장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드라마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으로,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의 수작을 통해 선 굵은 필력으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신작이다. 배우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 김서형, 이문식, 김영호, 정웅인, 권오중, 김정현, 진이한, 윤아정 등이 출연하며,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