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측, 공식입장 “근거 없는 열애설, 본인들도 황당”

입력 2013-10-21 16:57: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민정-천정명. 동아닷컴DB 

김민정 측, 공식입장 “근거 없는 열애설, 본인들도 황당”

배우 김민정의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가 김민정과 천정명과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김민정 소속사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설과 관련해 계속되는 축측성 기사들로 공식입장을 밝히는 바입니다”라며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소속사 측은 “김민정과 천정명은 과거 작품을 통해 친분이 쌓여 오랜시간 알고 지낸 연기자 동료일 뿐이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히는 바이다”라고 전했다.

또 “근거도 없는 갑작스런 열애설 기사에 소속사와 배우도 황당함을 금치 못하고 있다”며 “이런 근거 없는 루머가 더 이상 전파되지 않기를 바라는 바”라고 명확하게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연예매체는 천정명과 김민정이 영화 ‘밤의 여왕’을 촬영하며 좋은 감정을 갖고 10개월 간 열애중이라 단독보도했다. 두 사람이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밤의 여왕’은 완벽한 아내 김민정의 과거를 파헤치는 소심한 남편 천정명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지난 17일 개봉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김민정 씨의 소속사 더좋은이엔티 입니다.

금일 김민정 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계속되는 추측성 기사로 인해 소속사로써 공식 입장을 밝히는 바입니다.

김민정 씨와 천정명 씨는 과거 작품을 통해 친분이 쌓여 오랜시간 알고 지낸 연기자 동료일 뿐이며, 다시 한번 기존 보도된 김민정씨와 천정명씨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히는 바입니다. 근거도 없는 갑작스런 열애설 기사에 소속사 및 배우도 황당함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김민정씨 개인 및 소속사의 입장으로 이러한 근거 없는 루머가 더 이상 전파 되지 않기를 바라는바이며 이후 더 이상의 추측성 기사가 난무하지 않기를 바라는바 입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