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컴백 지원군’ 윤종신-프라이머리-뮤지와 인증샷 공개

입력 2013-10-22 13:54: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지윤이 윤종신, 프라이머리, UV 뮤지와의 친분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윤은 22일 오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오늘의 전사들! 정말 모두 고마워요. 함께해준 프라이머리와 MC 봐준 뮤지, 우리의 프로듀서 종신오빠~함께라서 정말 든든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지윤의 새로운 싱글 앨범 '미스터(Mr.)'의 쇼케이스가 열렸던 21일에 촬영한 것으로 무대 뒤 대기실에서 이날 쇼케이스에 참여한 윤종신, 프라이머리, 뮤지, 그리고 박지윤까지 네 사람이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드레스 차림의 박지윤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지윤 정말 든든하겠다!", "여기 있는 사람들 다 너무 좋다!", "박지윤은 어쩜 늙지도 않는 거냐? 예전 얼굴 그대로이다.", "미스터리 노래 대박이다! 노래 정말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윤은 최근 윤종신이 프로듀서로 있는 미스틱89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 싱글 '미스터'를 발표했다.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미스터리(Mr.Lee)'는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했으며 래퍼 산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경쾌한 팝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