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여신’ OST 발매, 박완규·조성모·바다·T.A.P 참여

입력 2013-10-25 12:59: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주말 드라마 ‘결혼의 여신’에 극의 완성도를 더했던 정식 O.S.T가 발매된다.

'결혼의 여신' (연출 오진석, 극본 조정선)의 정식 O.S.T. 온라인 음원 발매는 25일 정오에 공개되며 오프라인으로 오는 30일경 CD로 발매될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능청스러운 감초 연기로 찬사를 받았던 박완규는 특유의 허스키한 록보이스로 절제되면서도 파워풀한 ‘Always’를 불렀으며,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의 조성모는 ‘Someday’의 발라드 버전과 일렉트로닉 발라드 버전을 통해 두 가지 매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바다의 여성미 물씬 풍기는 보이스와 호소력 있는 감성을 담은 ‘Stay’는 3040의 여심을 자극하며 공개 전부터 발매에 대한 많은 기대감과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신인가수T.A.P(티에이피)는 가수 이상은의 ‘언젠가는’을 편곡해 원곡의 감수성에 부드러움을 더한 감성발라드로 재해석했다는 평을 받았다.

각기 다른 4명의 여주인공들의 심리와 갈등을 고조시키며 여심을 자극한 스코어 음악은 주인공들의 캐릭터에 대한 감정 몰입도를 높이기에 충분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지혜(남상미 분)와 현우(이상우 분)가 처음 운명적 사랑을 느끼게 된 제주도 장면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Love Wind (지혜&현우 러브테마)’는 영상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평가와 더불어 방송됨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번 앨범은 드라마 음악의 중심에 서 있는 오준성 작곡가의 테마곡 5곡과 주옥 같은 스코어 음악 14곡 총19곡이 수록되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