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손예진, 차안에서 다정 인증샷 “열애설 날 만 하네!”

입력 2013-10-29 14:33: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김남길 손예진 열애설’

배우 김남길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손예진은 과거 미투데이를 통해 “새로운 매니저~ 나이는 많지만 경력은 짧은^^ 내일 ‘상어’ 본방 사수”라는 글과 함께 김남길과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운전석에 앉아 있는 김남길의 모습과 깜찍하게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남길과 손예진은 지난 7월 종영한 KBS2 드라마 ‘상어’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현재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을 촬영중이다.

한편 한 연예 매체의 ‘김남길 손예진 열애설’ 기사에 대해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스포츠동아와 나눈 전화통화에서 “두 사람은 절대 연인 관계가 아니다. 두 작품을 연속으로 하면 친해지는 것이 당연한 것 아니겠나. 하지만 동료 이상의 관계는 절대 아니다”고 밝혔다.

김남길의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동료일 뿐이다”며 선을 그었다.

‘김남길 손예진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남길 손예진 열애설 깜짝 놀랐네”, “김남길 손예진 친한가 보네요”, “김남길 손예진 열애설, 진짜 사귄다해도 이상하지 않을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