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골프존문화재단 장학금 1억원 전달 外

입력 2013-11-0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프존문화재단 장학금 1억원 전달

골프존문화재단은 1일 시니어 프로골퍼와 주니어 선수들이 함께 하는 ‘키다리 아저씨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키다리 아저씨 골프대회는 2010년부터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대회로 골프 꿈나무와 시니어 골퍼가 2인1팀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골프존 채리티 한국시니어 골프선수권’에서 선수들이 받은 상금 중 20%%과 골프존문화재단이 7000만원의 성금을 더해 1억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장승보(제물포고2)와 최혜진(학산영중2)은 이날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각각 120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나이키 ‘VR 포지드 프로 콤보’ 아이언 출시

나이키골프코리아(www.nikegolf.co.kr)는 한층 더 부드러운 타구감과 깨끗한 타구음을 제공하는 ‘VR 포지드 프로 콤보’ 아이언(사진)을 출시했다. 이 아이언은 포켓 캐비티와 스플릿 캐비티의 2콤보 구성으로, 시원한 타구감과 깨끗한 타구음은 물론, 새로운 X3X 27 그루브 장착으로 보다 더 정교해진 것이 특징이다. 3번∼6번까지는 포켓 캐비티로 다루기 편하게 설계됐고, 7번∼피칭 웨지(PW)는 스플릿 캐비티로 정교함을 높였다. 소비자가격은 115만원∼125만원.


던롭, 이보미 우승 기념 퀴즈 이벤트

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은 후원 선수인 이보미(25)의 일본여자골프투어 시즌 2승 달성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보미가 JLPGA 투어 히사코 히구치 모리나가 레이디스 대회에서 사용한 골프공을 맞추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뉴 스릭슨 Z-STAR 골프공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되며, 던롭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엑스골프, 그린피 할인·차량 무료 지원

골프부킹서비스 업체 엑스골프(www.xgolf.co.kr)는 그린피 할인과 차량 지원 혜택을 주는 ‘주고 또 주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과 15일 강원도 고성의 델피노설악과 설악썬밸리 골프장 패키지 이용 시 24만5000원으로 정상가 대비 26만원 할인해주고, 전남 여수의 디오션 골프장 패키지를 2팀(8명) 이상 예약하면 무료로 차량을 지원해준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