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MAMA,이서진-한지혜-고수 등도 시상자로 참석 ‘화려한 라인업’

입력 2013-11-20 15:20: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왼쪽부터) 한지혜-이서진-고수. 동아닷컴DB

(왼쪽부터) 한지혜-이서진-고수. 동아닷컴DB


2013 MAMA, 이서진-한지혜-고수 등도 시상자로 참석 ‘화려한 라인업’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과 중화권 톱스타들도 2013 MAMA 시상자로 나선다.

아시아 최고의 음악축제로 자리잡은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 MAMA’)가 20일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3 MAMA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MAMA에 시상자로 참석하는 대한민국 톱스타는 고수, 고아라, 고준희, 김소연, 김윤아, 김종국, 김지훈, 박재범, 성유리, 성준, 송지효, 유세윤, 이동욱, 이보영, 이서진, 이수혁, 장혁, 정우, 차예련, 한지혜, 한채영, 홍종현 등이다. 대한민국의 스타 연예인 외에도 홍콩의 곽부성 등 아시아권의 대형 스타들도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MAMA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올 한해 음악,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대중문화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던 스타들의 등장은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서진은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국민짐꾼’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고아라-정우는 tvN ‘응답하라 1994’로 최근 가장 큰 화제의 주인공들이다. 기대작 tvN ‘로맨스가 필요해 3’의 주인공을 맡아 로맨틱 코미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성준과 김소연은 작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최근 출연한 드라마에서 확실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주목 받은 고수, 이동욱, 이보영, 장혁, 한지혜의 참석도 반가운 소식이다. 연기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을 통해 아시아 각지에 폭넓은 팬층을 거느린 성유리, 송지효, 김종국도 아시아 시청자의 열렬한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수의 시상식장에서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냈던 스타일 아이콘 고준희, 김소연, 성유리, 차예련, 한지혜, 한채영이 이번 MAMA에서 얼마나 아름다운 여신포스를 발산할지도 주목할만한 포인트다.

2013 MAMA 제작진은 “화려한 면면의 시상자들이 음악으로 아시아가 하나되는 축제의 자리를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한다. 올 한해 본인의 활약을 세계 팬들에게 알릴 수 있다는 점에서 MAMA는 시상자로 나선 스타들에게도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MAMA는 오는 11월 22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성대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