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데뷔 16주년 기념 셀카 영상… 데뷔곡 ‘I`m Your Girl’ 열창

입력 2013-11-28 14:16: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ES 셀카·데뷔 16주년’

SES, 데뷔 16주년 기념 셀카 영상… 데뷔곡 ‘I`m Your Girl’ 열창

S.E.S가 데뷔 16주년을 맞아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바다의 인스타그램(사진공유 SNS) 계정에는 “S.E.S 16주년 기념 동시 셀프 영상”이라는 글과 S.E.S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우선 멤버 유진이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거실로 보이는 곳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유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유진은 S.E.S의 데뷔곡인 ‘I`m Your Girl’의 처음 부분이자 자신의 파트를 부르기 시작했다. 파트가 끝나자 영상도 종료됐다.

뒤이어 슈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슈는 ‘I`m Your Girl’ 노래를 이어 자신의 파트를 소화했고, 파트가 끝나자 “S.E.S 데뷔 16주년입니다. 축하해 주세요”라고 멘트를 남겼다. 영상 중간에는 아기 울음소리가 들리는 것으로 보아, 슈는 아기를 돌보며 셀프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끝으로 바다가 자신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바다는 유진, 슈에 이어 ‘I`m Your Girl’를 열창했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장소에서 팬들을 위해 16주년 기념 셀프 영상을 촬영했다. 이어 바다를 통해 이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것.

S.E.S는 지난 1997년 데뷔곡 ‘I`m Your Girl’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5년간 큰 인기를 누리다 지난 2002년 해체하며 각자의 길을 걸었다. 하지만 세 사람은 팀 해체 이후에도 꾸준히 만남을 이어오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매년 돌아오는 S.E.S 데뷔 기념일에는 특별한 이벤트를 하는 등 팬들을 위해 행사를 마련하기도 했다. 또 슈와 유진의 결혼식 웨딩화보 등에도 참여하며 친자매 같은 우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SES 셀카·데뷔 16주년’ 바다 인스타그램·유진 트위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