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안젤라 베이비와 호흡…중화권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입력 2013-12-09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와 호흡…중화권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배우 김수현이 중화권 스타 안젤라 베이비와 글로벌 가방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쌤소나이트는 9일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를 ‘쌤소나이트 레드’의 내년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두 사람은 2014년도 S/S 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 등에 임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석한다.

김수현은 올해 높은 흥행성적을 기록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중화권에서도 영향력 있는 스타로 급부상했다. 또 최근에는 방영을 앞둔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 박해진과 호흡하며 중화권 영향력을 키워날 예정이다.

이번에 김수현과 함께 ‘쌤소나이트 레드’의 뮤즈로 발탁된 안젤라 베이비는 중화권에서 인지도가 높은 스타로, 패션과 뷰티 등에서도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알려졌다. 또 그는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로 유명하다.

두 사람의 출연하는 광고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 지역에 방영돼 새로운 한류열풍을 주도할 예정이다.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의 광고는 오는 2월부터 전파를 탄다.

쌤소나이트 측은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가 쌤소나이트 레드의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면서 “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두 글로벌 스타의 만남이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바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쌤소나이트 레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