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정형돈 “전 부인 사오리 감사해”

입력 2013-12-30 13:38: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정형돈이 ‘2013 MBC 연예대상’ 수상소감에서 사오리를 언급했다.

정형돈은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에서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사오리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정형돈이 빅뱅 지드래곤과 베스트 커플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정형돈은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때도 못 탄 베스트 커플상을 지드래곤과 타게 됐다”며 “상을 받는데 일조해준 전 부인 사오리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형돈과 사오리는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사오리는 KBS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이름을 알린 일본 출신 방송인이다. 그는 케이블채널 tvN ‘위대한 캣츠비’와 MBC ‘공감토크쇼 놀러와’ 등을 통해 크게 활약했다. 2008년에는 ‘일어공부송’과 ‘해피바이러스’ 등 음반을 내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BC 연예대상 정형돈 사오리, 이 커플 재밌었는데” “MBC 연예대상 정형돈 사오리, 실제 부인 한유라 씨 질투할 듯” “MBC 연예대상 정형돈 사오리, 추억의 부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MBC 연예대상 정형돈 사오리 언급’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