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컴백 소식에 인피니트·허각·에이핑크 등 응원 봇물

입력 2014-01-07 23:35: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일리 컴백

에일리 컴백 소식에 인피니트·허각·에이핑크 등 응원 봇물

가수 에일리 컴백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1월7일 에일리의 소속사 트위터에는 “많은 동료 연예인분들이 에일리의 컴백을 응원해주셨다”는 메세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에는 인피니트, 빅스, 에이핑크, 애프터스쿨, 틴탑, 2pm, 시크릿, K.will, 허각, 장미여관 등 동료 연예인들이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적힌 하트모양의 피켓을 들고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와!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드디어 나왔구나! 이 노래 내가 탐내했었는데. 노래 정말 좋다 파이팅”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으며, 버벌진트는 “‘노래가 늘었어’ 듣는 중 휘성이곡 오랜만”이라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또한 틴탑의 니엘은 “에일리 누나 노래가 늘었어 진짜 더 잘하네. 짱짱맨”이라고 응원했으며, 허각은 “와!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음원 나왔네요. 역시 에일리네. 많이 사랑해주세요.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음 늘었어 미안”라며 재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외에도 헬로비너스, 노을 전우성, 울랄라세션 박광선 등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메세지가 줄을 잇고 있다.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가 늘었어’는 휘성 작사 작곡의 락발라드 곡으로, 기존의 강렬했던 보이스보다 더욱 강한 여운을 남긴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발매 직후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2위를 다투며 음원 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에일리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에일리 컴백 진짜 축하해요” “에일리 컴백 진짜 기대되네” “에일리 컴백에 동료 연예인들 반응 진짜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8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