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별그대’ OST 15일 공개…경쾌한 사운드-명품 가창력

입력 2014-01-15 13:29: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하, ‘별그대’ OST 15일 공개…경쾌한 사운드-명품 가창력

가수 윤하가 부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Part.3가 15일 정오에 공개됐다.

‘별에서 온 그대’ part.3는 가수 린과 케이 윌에 이어 명품 가창력 윤하의 참여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댄서블한 비트에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기타 리프, 간결한 브라스 편곡과 스트링 편곡이 인상적인 이 곡은 드라마 제목과 동일한 노래 제목에서 알 수 있 듯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대표하는 주제가라 할 수 있다. 극 중 천송이(전지현 분)의 마음이 가사에 고스란히 담겼다.

해당 OST 제작 관계자는 “경쾌한 사운드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진 ‘별에서 온 그대’가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 차가워진 감성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사랑스럽고 밝은 노래가 되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한편,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음악감독이자 드라마 ‘찬란한 유산’, ‘반짝반짝 빛나는’, ‘뿌리깊은 나무’ 등 드라마 OST계의 히트 메이커인 전창엽 음악감독과 원조 아이돌 핑클의 ‘내 남자 친구에게’,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바라본다’ 등을 탄생시킨 실력파 작곡가 전준규 작곡가의 의기 투합으로 공동 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