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선물] 흰 머리보다 서운한 아버님 탈모

입력 2014-01-2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청우스토리|드림모

탈모치료제 드림모. 겨울을 맞아 탈모로 고생하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 히트상품은 청우스토리 황종호 대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황종호 대표는 30년간 탈모로 고생하면서 시중에 나온 다양한 제품을 사용했으나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실망한 황종호 대표는 직접 탈모제품을 만들겠다며 동의보감에 나온 국내산 생약재 20여가지를 조성 비율에 따라 혼합하여 개발했다.

드림모 샴푸에 있는 20여가지 생약재 성분은 악화된 두피 상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준다. 먼저 두피의 이물질과 피지, 각질을 제거하고 가려움증을 해소한다. 생약성분은 자극성이 적고 세정력이 강해 자극없이 깨끗한 두피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여 두피를 튼튼하게 유지시켜 준다. 드림모는 두피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누구나 두달 정도 사용하면 머리가 풍성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 탈모 상태가 심한 경우에는 드림모 액을 같이 사용하면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근본적인 두피치료를 할 수 있다.

드림모는 2004년 처음 시장에 나온 이후 체험단을 모집해 30일 무료체험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준 덕분에 드림모는 올해로 100만 고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