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진짜 사나이’ 하차 소감 “많은 사랑에 감사…새멤버들도 응원 부탁”

입력 2014-02-07 14:49: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류수영, ‘진짜 사나이’ 하차 소감 “많은 사랑에 감사…새멤버들도 응원 부탁”

배우 류수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의 하차 소감을 밝혔다.

류수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7일 “류수영이 ‘번개부대편’을 끝으로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며 “뮤지컬 공연과 광고 촬영 등의 일정이 겹쳐, 더이상의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어 “첫 예능 도전에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본인도 고심끝에 결정한 사항”이라면서 “드라마, 영화 등 당분간 본업인 연기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류수영 역시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며 다양한 경험을 많이 했다. 많은 사랑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 드린다. 새로운 멤버들로 새롭게 출발하는 ‘진짜 사나이’에도 계속된 사랑 부탁 드린다.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하차 소감을 밝혔다.

한편, 류수영은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의 지방 공연등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계획이다.

동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