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장혁·류수영 하차…천정명·박건형 등 합류

입력 2014-02-07 22:13: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장혁·류수영 하차…천정명·박건형 등 합류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의 멤버 교체가 이뤄진다.

7일 MBC에 따르면, ‘진짜 사나이’의 멤버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번개부대’편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이에 제작진은 최근 새 멤버들 영입에 나섰고, 그 결과 ‘진짜 사나이’ 신병으로 배우 천정명을 비롯해 박건형, 가수 케이윌,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합류한다.

당초 ‘진짜 사나이’는 일곱 멤버가 프로그램을 이끌어 갔으나, 이번에 멤버 교체가 이뤄지면서 자연스럽게 여덞 명이 함께하게 됐다. 새롭게 합류할 신병들은 이달 중순 신병교육대대에서 입소해 기초교육을 받은 후 기존 멤버들과 함께 한다.

그중 실제 군생활 중 훈련 조교를 맡아 ‘악마 조교’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천정명은 부득이하게 스케줄 상의 문제로 신병교육을 따로 받은 후 합류한다.

한편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교체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뭔가 아쉽다”,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박형식은 그대로라 다행”,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새 멤버들도 잘해주길”,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헨리 한국말 늘었나”,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기대 반 우려 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동아닷컴DB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