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TKO승 동영상 관심↑ 타카야 츠쿠다에 카운터 펀치 작렬!

입력 2014-02-10 10:44: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로드걸 박시현 응원 힘입어 윤형빈 TKO승'

개그맨 윤형빈(34)의 격투기 데뷔전에 등장한 로드걸 박시현이 화제다.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로드FC 14' 라이트급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23·일본)와의 경기에 로드걸 박시현과 주다하가 등장해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박시현은 로드걸 복장을 한 채 풍만한 몸매를 뽐내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박시현의 화끈한 응원에 힘입어 윤형빈은 타카야 츠쿠다와의 경기에서 1라운드 4분 11초만에 TKO로 승리를 거뒀다.

윤형빈은 1라운드 종료 1분여를 남긴 상황에서 타카야 츠쿠다의 펀치를 흘려보낸 후 강력한 라이트 훅으로 상대의 턱에 카운터 펀치를 꽂아 그대로 KO시켰다.

누 리꾼들은 "윤형빈 TKO승, 동영상 볼수록 속이 시원하다", "윤형빈 동영상 통쾌하다",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멋지다", "윤형빈 TKO승 동영상 보니, 임수정 복수 통쾌하게 했네", "윤형빈 TKO승, 박시현도 한 몫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형빈이 타카야 츠쿠다와의 경기에서 통쾌한 TKO승을 거둠에 따라 10일 오전 '윤형빈 동영상', '윤형빈 TKO승',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