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5 티저 공개…신동엽-유세윤 “미국보다 우리가 낫다”

입력 2014-02-17 16:07: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 코리아’ 티저 공개…신동엽-유세윤 “미국보다 우리가 낫다”

‘SNL 코리아’ 시즌5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유튜브에 개설된 tvN 공식 채널에는 ‘SNL코리아: 3월 1일 첫 방송 (뉴욕티저)’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달 말 미국으로 떠난 신동엽과 유세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미국 NBC의 ‘SNL’을 방청하고 현지 제작진과의 만나 다양한 문화 교류를 하기 위해 짧은 일정으로 현지를 방문했다.

영상 속 유세윤은 “역시 선진국의 전통은 인정하는데 감은 우리가 더 있지 않나”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신동엽도 영상 말미에 “우리가 나은 것 같은데?”라며 원조보다 낫다고 평가했다.

‘SNL 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시즌4를 끝으로 3개월 간의 휴식기를 가졌다. 이어 개편을 단행하면서 새롭게 멤버 교체도 단행했다. 시즌4에 합류했던 클라라가 하차하고, 김원해와 이상훈도 빠지게 된다.

이들의 빈자리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비투비의 서은광, 뮤지컬 배우 정상훈이 채울 예정이다. 또 시즌4에 하차했던 김슬기가 깜짝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SNL 코리아’ 시즌5는 오는 3월 1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