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박신혜, 씨엔블루 신곡 ‘Can’t Stop’ 듣고 깜짝!

입력 2014-02-18 13:11: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박신혜, 씨엔블루 신곡 ‘Can’t Stop’ 듣고 깜짝!

씨엔블루의 신곡을 미리 들은 스타들의 반응이 공개됐다.

18일 오전 SBS 컴백쇼 ‘Can’t Stop’ 홈페이지에는 씨엔블루의 신곡을 들은 배우 박신혜, 가수 윤도현과 아이유의 생생한 반응이 담긴 영상 1탄이 올라왔다.

배우 박신혜의 깜짝 놀라는 반응을 시작으로 씨엔블루 멤버들이 입을 모아 존경하는 선배라고 지목한 윤도현은 후배 정용화의 작곡 능력에 극찬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또 평소 정용화의 절친으로 알려진 아이유는 본인의 다음 앨범에 넣고 싶어서 욕심을 냈던 정용화의 자작곡이 이번 씨엔블루의 새 앨범의 한 곡으로 수록되어 있음을 확인하고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공개된 박신혜, 윤도현, 아이유의 영상을 시작으로 김우빈, 박해진, 박소현, 송은이, 김태우, 황광희, 박형식 등 씨엔블루의 미공개 신곡을 미리 들어본 스타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긴 티저 영상이 SBS 홈페이지를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작곡으로 뚜렷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씨엔블루는 한 단계 더 진화된 깊은 감성의 음악들이 담긴 새 앨범 ‘Can’t Stop’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을 확고하게 각인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타이틀곡 ‘Can’t Stop’은 브릿 록 스타일의 정용화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의 단독 컴백쇼 ‘Can't Stop’은 내달 2일 밤 12시15분 SB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