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섹시남들에 둘러싸여…‘도수코 GUYS&GIRLS’ 공식 포스터 공개

입력 2014-02-28 11:06: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의 MC 장윤주가 섹시한 바디수트를 입고 남자 모델들에 둘러싸여 명불허전 포스를 뿜어냈다.

온스타일은 올해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한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GUYS&GIRLS)를 제작, 방송한다. 이에 MC를 맡은 장윤주가 남자 모델들에 둘러싸여 촬영한 포스터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온스타일이 공개한 포스터 속 장윤주는 보디수트를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상의를 탈의한 남자 모델들 사이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주는 모델 17년차 대선배답게 명불허전 포스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아찔한 시선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따로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매끈한 그녀의 보디라인은 감탄을 자아낼 만큼 훌륭하다고.

한편 ‘도수코 GUYS&GIRLS’는 최근 김원중, 김우빈, 안재현 등 남자 모델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며 이들에 대한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최고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도수코’에 남자 모델들의 경쟁을 더하기로 결정,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17일부터 본격 캐스팅콜이 시작됐고, 3월 19일까지 접수를 받아 수 차례의 오디션 과정을 거쳐 5월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단 한 명의 모델에게는 우승 상금 1억 원과 시크릿 특전이 주어질 계획.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