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 골퍼들이여, 기죽지 말고 스윙하라!

입력 2014-03-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FS골프 ‘SQRT(LH)’

MFS, 커스텀 클럽 시리즈 ‘SQRT(LH)’ 출시

MFS골프(www.mfsgolf.com)는 왼손 골퍼를 위한 전용 커스텀 클럽 시리즈 ‘SQRT(LH)’를 출시했다.

SQRT 드라이버는 로우 스핀으로 공을 쉽게 띄울 수 있고, 세미 팁 페이스 헤드 디자인과 얇은 페이스 두께를 적용해 높은 반발력을 실현시켰다.

헤드 솔 부분에 웨이트 스크루를 장착해 스윙웨이트, 런치각 등 다양한 스펙으로 변화해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 TICN 코팅은 460cc의 대형 헤드에서 오는 부담감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8.5도, 9도, 9.5도, 10도, 10.5도, 11.5도의 다양한 스펙이 출시됐다.

아이언은 연철을 기본 소재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셋업 시 햇빛 반사로 인한 눈부심 방지를 위해 ‘사틴’ 코팅으로 마감 처리했다. 캐비티 백 디자인으로 광범위 스위트 스팟을 제공한다. 언더컷 구조는 공을 쉽게 띄울 수 있고 미스샷에서도 거리 손실을 줄여준다.

퍼터는 인서트 헤드의 토우 쪽에 무게를 추가시킨 토우 밸런스 형으로, 자연스러운 스트로크를 만들어 안정된 퍼팅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티타늄 헤드로 초고반발을 제공하는 페어웨이 우드와 헤드의 관용성을 높여 편안한 스윙이 장점인 하이브리드, 2단 바운스 구조로 러프에서도 안정된 샷 컨트롤을 제공하는 웨지가 풀 세트로 구성됐다.

한편 MFS골프에서는 제품 론칭을 기념해 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퍼의 체격, 스윙 스피드, 스윙 스타일에 따라 샤프트를 추가로 구입해 장착할 수 있다. 샤프트는 개당 12∼98만원이다. 4월10일까지 왼손클럽 구입 후 피팅을 받으면 30% 할인 혜택을 준다. (02)394-0008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