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감성랩퍼 버벌진트와 “컬러풀 콜라보레이션”

입력 2014-03-24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how your color, GLACEAU’

뮤지션 버벌진트가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에서 새 브랜드 송을 공개했다.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vitaminwaterblog.kr)는 자신만의 색깔로 한국 힙합계에 새로운 길을 개척해 온 실력파 뮤지션 버벌진트의 TV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해 한국을 대표하는 팝 컬쳐 아이콘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 제품을 출시했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이해 자신만의 색깔로 대중과 호흡해온 버벌진트와 색다른 만남을 시도했다.

버벌진트는 ‘플로우의 제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랩실력과 수준 높은 플로우를 구성하기로 유명하다.

그는 엘리트주의를 타파하고 한국의 유니크한 뮤지션으로서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자 하는 자신의 바람을 담아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브랜드 송 ‘show your color, GLACEAU’를 탄생시켰다.

버벌진트가 직접 작사작곡한 이번 브랜드 송은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분방함과 소신만이 뚜렷한 자신만의 컬러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속 클럽 씬에 등장한 버벌진트는 마성의 컬러로 관객과 스테이지를 물들이며 감각적인 랩을 이어갔으며, 음악에 심취한 크리에이터를 향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에너지(Energy)’를 분사하는 깜짝 퍼포먼스를 연출하기도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매회 새로운 예술적 시도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전세계 트렌드세터들에게 영감을 제공해왔다” 며 “이번 버벌진트와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예술적 영감뿐만 아니라 획일화된 삶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색깔로 창조적인 역량을 발휘하고픈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주는 음료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버벌진트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컬러풀한 자신감을 전달하는 글라소 엠배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