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이문세, ‘참 좋은 시절’ OST참여 화제! 28일 정오 음원공개

입력 2014-03-28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슬픔도 지나고 나면'

국민가수 이문세 8년 만의 OST 참여,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 28일 공개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에 국민 가수 ‘이문세’가 전격 참여했다.

‘국민 가수’란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게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문세는 메인 테마곡 ‘슬픔도 지나고 나면’으로 ‘참 좋은 시절’ OST에 새로운 감성을 불어 넣었다.

발라드계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범주와 조성모의 ‘아시나요’, 이수영의 ‘라라라’등 주옥같은 노랫말로 히트곡 제조를 이끌어 온 작사가 강은경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이목이 집중됐다.

정통 발라드곡 ‘슬픔도 지나고 나면’은, 극중 강동석(이서진)과 차해원(김희선)의 어릴 적 추억과 현재가 오버랩되는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떤 가수도 흉내 낼 수 없는 가요계의 ’거성’ 이문세만의 진한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드라마의 영상과 조화되면서 깊은 감동으로 전해진다.

이문세의 OST 참여는 드라마 ‘발칙한 여자들’ OST인 ‘알 수 없는 인생’ 히트 이후 8년 만이라 기대감이 크다.

특히 이문세는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 편곡 등의 전체적인 작업을 직접 어드바이스 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문세가 부른 메인 OST ‘슬픔도 지나고 나면’의 음원은 28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