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트러블 고민 해결 ‘MS2 PLUSα’ 출시 화제

입력 2014-04-01 17:53: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요즘 같은 봄철 환절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선 지금부터 꼼꼼히 피부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많은 기능성 화장품들이 저마다의 장점을 앞세워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에서 연구 개발 끝에 2014년 신제품으로 출시한 ‘MS2 PLUSα (엠에스투플러스알파솔루션)’가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피부 전용 고 기능성 멀티솔루션 ‘MS2 PLUSα (엠에스투플러스알파솔루션)’는 식약처로부터 검증된 기능성을 통해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 탄력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어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MS2 PLUSα (엠에스투플러스알파솔루션)’의 성분 중 하나인 ‘EGF’는 현존하는 화장품 성분중 가장 뛰어난 성장인자로 피부의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하여 피부를 활성화시키고 체내에서 53개의 아미노산으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미국의 생물학자 스탠리코엔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놀라운 미세입자로 캡슐화되어 피부 침투율이 높으며 이러한 EGF 성분은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MS2 PLUSα (엠에스투플러스알파솔루션)’에는 총 5가지 복합성분 성장인자가 함유 되어 있는데 ExGFx는 Extreme Growth Factors의 뜻으로, 피부에서 복합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성장인자들의 컴플렉스이며 KGF, aFGF, bFGF, SCF, PGF의 총 5종의 성장인자 복합체가 함유되어 있다.

표피층에는 KGF가 작용하여 표피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aFGF와 bFGF는 피부탄력을 증진시키며 SCF와 PGF는 피부리프팅효과를 주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프로폴리스추출물(Propolis Extract)은 수지, 발삼, 다양한 왁스, 에센셜오일, 플라보노이드,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으며 밀납(bees wax)의 한 성분으로 벌 점액으로 불린다. 나무나 벌, 숲, 꽃, 식물 등에서 모아진다. 프로폴리스는 우수한 피부 진정제로써 역할을 한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벌이 만든 프로폴리스에서 밀랍만을 제거하여 만들었다. 벌들은 프로폴리스를 만들어 벌집을 수리하여 외부 유해물질의 침입을 막고 내벽에 고루 발라서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을 만든다.

프로폴리스는 피부에 우수한 보호막을 만들어서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효과를 제공하기도하며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 프로폴리스가 벌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것 같이 인체의 피부 손상을 예방 또는 개선하고, 살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일주일에 한번 ‘MS2 PLUSα (엠에스투플러스알파솔루션)’를 바르고 메조롤러(측정 및 유도용 기구)로 얼굴을 문지르는 간편한 방법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2∼6주 사용하면 몰라보게 살아난 얼굴 탄력과 환하고 깨끗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라운진에서는 ‘MS2 PLUSα (엠에스투플러스알파솔루션)’ 2014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무료상담(www.ms2.co.kr) 또는 고객상담전화(02-3675-0100)를 통해 구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솔루션 1병(1주일 사용분)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