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어이’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만 돌파… ‘빠빠빠’ 못지않은 인기

입력 2014-04-06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레용팝 ‘어이’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200만 돌파

걸그룹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Uh-ee)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일 오전 0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이’ 뮤직비디오는 5일 오후 9시경 조회수 200만 건을 넘어섰다. 이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4일 만이다. 앞서 2일에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어이’ 뮤직비디오는 다소 느슨하고 지루한 연회장에 하얀 모시에 빨간 두건을 매치한 크레용팝이 특유의 유쾌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다함께 춤을 추게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선배가수인 김창렬과 범키, 개그맨 윤성호, 남성그룹 가물치 등이 카메오로 지원사격에 나서 웃음을 더했다.

크레용팝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이기도 한 ‘어이’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빠르고 신나는 노래다.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에 이르기까지 프로듀싱을 강진우가 맡았다.

한편 크레용팝은 3일 방송된 Mnet '글로벌 엠카운트다운'에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고, 4일부터 6일까지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순차적으로 컴백 무대를 펼친다. 이어 오는 6월부터 한 달 동안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북미 투어에 참여, 오프닝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