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을 사로잡은 인교진은 누구? ‘관심집중’

입력 2014-04-07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이현을 사로잡은 인교진은 누구? ‘관심집중’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이 열애를 하고 있는 가운데 인교진이 화제에 떠올랐다.

소이현과 인교진의 양측 소속사는 7일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됐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인교진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된 것.

인교진은 2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전원일기’, ‘선덕여왕’, ‘내일이 오면’,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마의’, ‘구암허준’ 등에서 활약했다. 소이현과는 2012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해피엔딩’에 함께 출연했다.

인교진은 최근 MBC ‘앙큼한 돌싱녀’ 짝꿍 패러디에서 남자 1호로 출연해 웃음을 줬으며 MBC 새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으로도 코믹 감초 박상태 역으로 캐스팅됐다.

또한 인교진의 남다른 집안도 화제다.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씨는 연매출 200억 원을 자랑하는 중소기업 CEO. 인교진 아버지는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고 있다. 업계 점유율 1위다. 일본, 중국 동남아에도 수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이현 인교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이현 인교진 왠지 잘 어울려", "소이현 인교진 예쁜 사랑하세요", "인교진 반전집안이네", "인교진 무슨 매력이지", "소이현 인교진 같이 작품도 했었구나", "소이현 인교진 이러다 결혼하는 것 아닌가"등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