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등장"…신규 스킨 가격은 얼마?

입력 2014-04-08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패치 완료, 신규 스킨 2종 출시

'롤 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8일 리그오브레전드(LOLㆍ이하 '롤')가 패치를 완료하면서 신규 스킨 2종을 내놓았다.

이번 점검으로 신규 롤 4.5 패치가 적용되면서 렝가, 그라가스 등 챔피언들과 에테르의 환영 등 아이템들의 진화와 동시에 신규 스킨 2종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패치로) 렝가는 팀 전투에 뛰어들어 공을 세울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롭게 열렸으며, 그라가스는 술통을 굴려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이 향상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4월 이후 3년만에 출시된 슈퍼 갤럭시 럼블 스킨은 1820RP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공허의 피즈는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살 수 있다.

이밖에 챔피언 및 스킨을 8일 오후 5시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누리꾼들은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작정하고 업데이트 한 듯"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챔피언보다 스킨이 더 기대되네"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또 얼마나 사기캐릭터일까"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사진만 봐도 두근거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