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제1호 소속가수 성진우와 조우… ‘트로트 엑스’ 출연

입력 2014-04-09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최초 트로트 버라이어티 쇼 Mnet ‘트로트 엑스(트로트X)’에 가수 성진우가 출연한다. 그는 자신의 히트곡 ‘포기하지마’로 출사표를 던진다.

성진우는 오는 11일 밤11시 20분에 방송되는 ‘트로트 엑스’에 출연해 태진아와 조우한다.

성진우는 태진아 소속사 진아기획의 제1호 소속가수로, 태진아 역시 남다른 애정을 보인 가수이기도 해, 이번 출연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최근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지금의 성진우를 있게 한 그의 히트곡 ‘포기하지마’의 트로트 버전 무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성진우의 깜짝 출연에 놀란 태진아는 엑스 월(X Wall)이 걷히고 모습을 드러낸 성진우의 모습에 할말을 잊고 그저 웃음만 내뱉었다는 후문. 소속사 사장 앞에 정식으로 평가를 받고자 한 그의 야심찬 도전에 태진아는 어떤 평가를 내리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성진우는 제작진을 통해 “최근 트로트로 전향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 과연 소속사 사장님(태진아)은 어떤 평가를 내리실 지 궁금했다. 보다 냉정한 평가를 받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번 출연을 계기로 트로트 가수로서 더욱 활발하게 대중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국내 최초 트로트 버라이어티 쇼 ‘트로트 엑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