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얼음들’ 티저 이미지 공개, MV는 14일 예정

입력 2014-04-13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동뮤지션의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얼음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가 14일 오후 공개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얼음결정체 모양의 로고와 귀여운 글씨체의 ‘얼음들’이라는 제목과 함께 오는 14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됨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얼음들’은 웅장한 피아노 intro가 무게를 더하고 곧이어 나오는 감미로운 피아노와 스트링 섹션, 리드미컬한 기타 선율이 아름다운 곡이다. 사비에서 이수현과 이찬혁의 폭풍 가창력이 돋보이며 긴 여운이 느껴지는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7일 낮 12시 공개되면서 실시간, 일간 음원차트 정상을 올킬한 악동뮤지션의 '200%'는 음원발매 7일째인 13일 오전 기준 멜론,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지니 등 8개 음원차트에서 1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0%' 뿐만 아니라 'Give Love'와 '얼음들' 역시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악동뮤지션의 인기를 입증시키고 있다.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방송을 한 악동뮤지션은 1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