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보아 등장, TOP10과 특별무대…심사위원들도 ‘깜짝’

입력 2014-04-14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3 보아 등장’

K팝스타3에 가수 보아가 등장했다.

보아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 결승전에 깜짝 등장해 TOP10 참가자들과 합동 무대를 꾸몄다.

이날 샘김, 버나드박을 제외한 TOP10 권진아, 짜리몽땅, 알맹, 썸띵, 장하나, 배민아, 남영주, 이채연·이채령은 다 함께 특별 무대에 올라 K팝스타3 테마곡 ‘원 드림(One Dream)’을 열창했다.

특히 이날 특별무대엔 시즌1과 시즌2의 심사위원을 맡았던 보아가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참가자들이 하나 둘 무대로 올라와 대형을 갖추는 가운데 마지막으로 보아가 참가자들 사이로 등장했다.

보아의 등장에 객석은 물론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역시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심사위원들은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띠며 무대를 감상했다.

‘K팝스타3 보아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K팝스타3 보아 등장, 진짜 놀랬다” “K팝스타3 보아 등장, 역시 시즌1, 2 안방마님” “K팝스타3 보아 등장, 무대가 더욱 빛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3 우승은 버나드박이 차지했다. 버나드박은 이날 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와 알 켈리의 ‘아이 빌리브 아이 캔 플라이(I Believe I Can Fly)를 열창해 문자 투표로 샘김을 앞서고 최종 우승했다.

사진|SBS ‘K팝스타3’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